문화 코드는 GAME STREAMING CULTURE이며, 스트리머와 스트리머에게 기부하는 슈퍼쳇이나 도네이션이나 광고, 요즘 스트리머들의 구독자나 조회수에 대한 집착에 대하여 페르소나 캐릭터는 D.E.A.M이란 게임스트리밍을 스스로 직접하는 의자이며, 여러 컨셉의 의자들을 디자인해 수익과 도네이션 구독을 놓고 서로 방송 경쟁하는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D.E.A.M WARS
문명과 기술이 발달하면서 AI 기능을 탑재한 의자가 스스로 방송하는 게임 스트리밍 문화도 발달했다. 이러한 AI는 다시 네 가지 범주로 나뉘며 더 많은 자본과 시청자 유입을 위해 치열하게 싸우고 있는데... D.E.AM 알파와 뼈대가 되는 이미지들은 블렌더로 3D모델링 했으며 모델링한 이미지를 미드저니를 통해 여러 디자인을 뽑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진영을 선택하실 건가요?
D.E.A.M 알파
D.E.A.M은 "Digital. Exploitation. AI. Manipulation"의 약자로, 자본주의적인 스트리머들이 수익 창출을 위해 시청자들을 이용하고 행동의 서슴 없이 조작하는것을 비판하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스로 게임스트리밍을 활동하는 AI 의자입니다.
seam-1ess
초기 모델답게 심플한 블랙&화이트 컬러입니다. 초기 모델이라 다른 AI 체어에 비해 뒤쳐지긴 하지만 AI 체어끼리의 상호관계는 온화하다. 이름은 seam 1ess이고 게임용어로 경계가 없는 걸 상징하며 1번째를 상징합니다. 스트리밍 서비스는 심플한 컬러와 다수의 방송 장비를 활용한 정교한 영상 제작과 다수의 화면에서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구축됩니다.
dead heat 386
레드 가죽 시트와 전체적인 크롬 프레임이 돋보이는 AI 체어입니다.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강인한 이미지에 걸맞게 자기중심적이고 파격적인 행동을 좋아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습니다. 이름인 "De@d He@t-386"이며 "De@d He@t"는 빠른 속력으로 인해 글짜가 깨짐은 또한 "-386"은 최고 속력인 "386"을 나타내며, 레이싱 게임에서의 열기와 빠른 속도를 상징합니다.
G-rave.n
오래된 느낌을 모티브로 한 AI 체어입니다. 올드한 느낌이 나고, 고집이 세고 독선적이며, 한 가지에 집중적으로 파고드는 성향으로 프로그램 되어 있습니다. 호러 게임의 특유의 느낌을 살려 그레이브와 레이븐을 섞어 "G-rave.n"으로 작성했습니다 전반적으로 녹이 쓴 폐차장 느낌에 옛 감정에서 오는 공포와 기억을 저장하는 이미지에 고집스럽고 강박적인 성향을 담았습니다.
m.e.t.a- l
다른 AI 의자와 달리 외모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까지 인간에 가까운 AI 의자다. 물리학보다 전략이나 시뮬레이션을 선호하고 다른 AI보다 유머 감각이 뛰어나며 약간 더 지능적입니다. 이름은 "m.e.t.a- l" 이며 Most Effective Tactic Available (현 시점 가장 유효한 전략)의 약자인 m.e.t.a와 메탈의 언어 유희입니다.
마지막으로 D.E.A.MD의 대립구도를 나타내며 "여러분은 어떤 진영을 선택하실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