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를 선정하는 것을 시작으로, 새롭게 접근하여 디자인 하였다.
문화집단을 찾고. 기반하여 디자인 하는 것. 다르게 접근하고, 다르게 나타내는 것.
'히피'라는 문화집단이 가지는 자유와 반항적인 기질들 그리고 아키니즘.
히피가 숨어있는 21세기 현대에서는, 과거의 히피 정신을 계승한 사람들이, 히피를 바라보는 사람들이
있다면 이러할 것이다 라는 상상을 하며 디자인하였다.
자유롭고, "나만의 히피"를 나타냈다.
히피가 가지는 특징의 자유로움과 해방을 추구하는 점을 현대에 이어 온다면, 어떻게 문화적으로 나타날지에 대해 생각하고 재해석했다.
HIPPOU는 HIPPIE와 OUT을 합친 말로써, 각각의 특징이 담긴 안경을 통해 자신의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이다.
구애받지 않고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면, 스스로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내가 보는 시선들, 자유와 나만의. 히피의 자유와 나만의 시선을 통하여.
NOMADIC, SEEKER, WICKED를 통해 각자의 자유를 나타낸다. 각각의 자유가 담긴 안경을 통해 우리는 모두 HIPPOR가 된다.
NOMADIC HIPPIE
유목민, 어느 곳이든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여행하는 사람들.
그들은 구속되어 있지 않고, 오로지 자신을 위해 세상을 여행하며 자유로운 삶을 살아간다.
어느 곳에서든, 간편히 착용 할 수 있는 작은 프레임과 내구성이 특징이다.
SEEKER HIPPIE
열망하는 것을 끊임없이 탐구하는,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명확히 깨닫고 몰두하는 사람들.
스스로의 시선 앞에 무엇이 있어도, 관통하여 바라봅니다.
무엇을 원하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둥근 프레임과 그 위로 겹쳐진 렌즈가 그들이 보는 시선을 더욱 확고히 합니다.
WICKED HIPPIE
어느 땅 위에서 자유롭게, 어쩌면 위험하게 자유를 누립니다.
좋아하는 것을 스스럼없이 할 줄 알며, 남의 시선은 신경 쓰지 않게 됩니다.
위험할지도 모르지만 신경 쓰지는 않습니다.
활동적인 그들은 모든 것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얼굴을 보호할 정도의 큰 프레임이 특징입니다.